Digital Literacy2009. 7. 5. 09:40
 

유투브 블로그에 올라온 내용이다.
유투브 업로드 용량이 증가되었다는 요지이다.
파일 업로드 속도도 많이 좋아져서 시간이 절약되었고
HD퍼오기도 옵션으로 되어 선택이 용이하였다.




2009년 07월 01일  |  올린사람: YTEditorKR  |  블로그 바로가기

업로드 용량이 2GB로 늘었습니다!

업로드 용량을 늘려달라는 사용자 여러분의 요청에 따라 기존 1GB에서 2GB로 늘렸다는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 용량이 늘어남에 따라 더 높은 해상도의 동영상을 올릴 수 있으며, 캠코더에서 대용량의 HD 파일을 직접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추가로 이러한 고화질의 영상을 사용자들이 더 쉽게 공유할 수 있게 몇가지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. 이를 통해 HD급 동영상 링크를 공유하거나 블로그 등에 HD급 동영상을 임베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- HD급 동영상 링크를 공유하기 위해서는 URL의 끝에 &hd=1을 추가하면 됩니다. 다른 사용자가 이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HD급 영상을 볼 수 있는거죠.

- HD급 영상을 블로그 등에 임베드하려면 '소스' 박스 우측의 '사용자 설정' 버튼을 누르고 HD라고 표기된 박스를 클릭하면 됩니다. 이때 생성되는 코드는 사용자가 재생을 누를때 바로 HD로 볼 수 있게끔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. HD급 영상은 가장 큰 사이즈 (853X505)로 임베드하는 것응 추천해드립니다.

아직 HD의 영상을 업로드한 적이 없다면 도움말 센터의 이 정보를 참고하세요. 또한 여기에서 이미 올려진 인기 HD급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.

YouTube팀 드림

출처: http://www.youtube.com/blog





Posted by @buza19